8월 13일 서버장애 관련

안녕하세요 큐스코입니다.
8월13일 19시경부터 발생한 스코어보드를 포함하여 홈페이지와 큐니앱의 모든 서비스장애가 23시부로 복구되었습니다.

해당 장애는 큐스코 서버관리업체 KT IDC 특정 하드웨어에서 발생한 문제로 파악되어 부득이하게 처리가 빠르지 못했습니다.

KT IDC와 함께 면밀한 원인을 파악하여 현 상황에 대해 향후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지 논의하여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시간동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말씀드리며 다시 한번 양해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빵배틀 및 복구가 필요한 부분은 익일부터 복구후 재공지 드리겠습니다.